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레드「뭐라고!?

비주기「최강의 포켓몬이 무엇인지 알겠느냐?

레드「같이 여행을 해온 동료들 전부다!」

비주기「후후후, 눈물 나는 말이군. 하지만 아니다」

비주기「나는 네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포켓몬을 찾고, 연구를 해왔다

비주기「그러나 포켓몬에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안 나는 포켓몬들을 융합시키는 것을 생각해냈다

레드「제정신이 아니야...!

 

 

 

2

 

 

비주기「후후후, 열의가 있는 거라고 말해줬으면 좋겠군. 나는 몇 천개나 패턴을 배합해서 융합을 계속해왔다

비주기「그리고 어느 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힘을 가진 포켓몬이 탄생했다. 그것이 뮤츠다

비주기「뮤츠는 그 어떤 포켓몬보다 강했다, 나는 드디어 최강의 포켓몬을 완성했다고 확신했다

비주기「하지만 아니었어, "오리지널"에 비하면 말이지.

레드「...뮤인가」

비주기「그래. 뮤에게서 만들어진 것임에도 불구하고, 뮤를 뛰어넘는 것은 불가능했던거다

비주기「하지만 동시에 어떤 것을 눈치챘다, 뮤츠에겐 뮤만큼의 지성이 반영되지 않은 것에 대해」

레드「지성?

비주기「포켓몬의 지성은 기술의 발동에도 영향을 주지. 기술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발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다. 뮤는 그것을 할 수 있었다

비주기「나는 바로 뮤츠와 뮤의 융합을 계속했다. 하지만 그것도 실패였다. 뮤의 엄청난 지성을 받을 수가 없었던 거다

레드「이 무슨 끔찍한...」

비주기「하지만, 드디어 도달했다. 최강의 포켓몬에 말이야.」

레드「실험은 실패한 게 아니었나!?

비주기「레드여, 인간의 지성과 포켓몬의 지성, 어느 쪽이 우수하다고 생각하나?

레드「...윽!? 설마...」

 

 

 

 

9

 

 

비주기「최강의 포켓몬이란 것은, 인간과 포켓몬의 융합체인거다!!

비주기는 왼쪽에 뮤, 오른쪽에 뮤츠가 있는 기기의 가운데 방으로 들어갔다

비주기「확실히 보아라, 세기의 순간이다!

레드「그만둬!!」로켓단 조무래기에게 제지당한다

푸슈- 덜컹덜컹덜컹덜컹 삐--------

 

 

 

 

 

12

 

 

윙윙윙윙윙 푸슈- 철컹

 

비주기「큭큭큭큭...,!? 우극 악!」

레드「실패한건가!?」

비주기「하아하아... 자아가 강한 포켓몬들이군... 스으으, 하아아아아아!!!!!」푸슈-

레드「큭, 엄청난 위압감이다...

레드「받아라!! 마스터볼!!

주기「...에?」

찰칵

비주기「...에?」

 

 

-완-

 

 

 

 

 

 

 

14

 

더 힘내라고

 

 

 

 

17

 

여기서 갑자기 급전개

 

 

 

 

19

 

너무 뜻밖의 전개라서 존나 뿜었다wwwwwwwwwwwww

 

 

 

20

 

수고

 

 

 

22

 

조금 뿜음

 

 

 

 

30

 

4컷만화였으면 좋은 기승전결이 될 것 같아

 

 

 

 

 

Posted by 샤미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