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꼬리흔들기/연속찌르기/뿔드릴/째려보기

 

 

 

※역주

기술배치 왜 이따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얕보는거냐

 

 

 

3

 

나시의 기술도 엉망진창이라 약했을 터

 

 

 

12

 

>>3

최면술은 강하잖아! 포켓몬피리를 일일히 불어주는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였다고!

 

 

 

4

 

피죤투는 피죤투대로 날려버리기나 은혜갚기밖에 쓰질 않지

 

 

 

7

 

윈디 "너무 약해서 뿜었다wwwwwwwwwwwwwwwww"

 

 

 

8

 

신경써야할 것은 뿔드릴 뿐

 

 

 

16

 

신경써야할 것은 후딘의 한방 뿐

 

 

 

20

 

모 사천왕이 사용하는 딱구리의 기술

 

지진/불꽃펀치/번개펀치/모래바람

 

 

 

 

21

 

하지만 ○○에겐 듣지않았다!

 

 

 

22

 

전혀 듣지 않는다!

를 연발하는 코뿌리

 

 

 

24

 

피죤투 : 날려버리기/날개치기/불새/은혜갚기

후딘 : 사이코키네시스/환상빔/리플렉터/HP회복

코뿌리 : 꼬리흔들기/연속찌르기/뿔드릴/째려보기

나시 : 알폭탄/최면술/짓밟기/?

윈디 : 울부짖기/불꽃세례/째려보기/돌진

 

 

이 내가! 세계에서 제일! 강하다는 거야!

 

 

 

 

 

28

 

>>24

 

목호쪽이 더 강해...

 

 

 

32

 

>>24

후딘만 돌파하면 쉬워

 

 

 

79

 

>>24

불꽃세례wwww

 

 

 

27

 

라이벌이 너무 강해서 고생한다 (x)

직전의 목호에서 전멸하니까 고생한다 (o)

 

 

 

29

 

게치스는 삼삼드래를 쓰러뜨리기가 힘들었어

 

 

 

31

 

초대의 일격기는 명중률 관계없이 속도에 의존하니까 말이야

즉 코뿌리의 뿔드릴은 쓰레기

 

 

 

40

 

라이벌의 소지포켓몬으로 목호를 돌파할 수 있는지 시험해본 녀석은 없는건가w

회복약을 사용해대면 가능한건가

 

 

 

45

 

화염방사조차 가르쳐놓지 않은 점에서

게임프리크는 위화감을 느끼지 못 한건가

 

 

 

66

 

>윈디 : 울부짖기/불꽃세례/째려보기/돌진

완전히 애완용

왜 내보낸거냐

 

 

 

70

 

>>66

세계에서 제일 강하니까

 

 

 

167

 

피카츄 -> 피카츄버전에서 오박사로부터 강탈

에브이 -> 피카츄버전에서 그린으로부터 강탈

잠만보

이상해꽃 -> 적버전에서 그린으로부터 강탈

리자몽 -> 청버전에서 그린으로부터 강탈

거북왕 -> 녹버전에서 그린으로부터 강탈

 

 

초대 금은의 레드멤버는 아름다웠어

 

 

 

 

170

 

>>167

잠만보가 완전히 왕따라서 불쌍하잖아

라프라스 -> 실프주식회사에서 연구원으로부터 강탈

로 체인지해줘

 

 

 

 

Posted by 샤미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