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역주

플라이곤을 플라이고미라고 부르지 말아줘요...

그런 의미에서 좀 와닿는 스레.

 

>>1의 레스는 파란색으로 표기합니다.

 

 

 

 

 

 



 

 

 

1

 

비브라바「오, 한바이트...

한바이트「여어 비브라바, 미안한데 지금 바빠서」

비브라바「아, 아아... 힘내...」

한바이트「응, 너도」

 

 

 

 

 

 

 

2

 

울었다

 

 

 

 

 

3

 

그만둬!

 

 

 

 

 

4

 

여기서 더 성장하면......

 

 

 

 

5

 

톱치땐 딥상어동보다 압도적으로 강한데말이야

 

 

 

 

 

7

 

어렸을 적엔, 내가 더 강했지

언제부턴가, 너는 내가 모르는 세계에 가서

어느사이엔가, 너는 힘도 겉모습도 누구에게도 지지않을 정도로 강해졌어

그런 너를 동경해서 노력했지만, 이제, 여기까지, 인 것, 같아,,,,

 

 

 

 

 

 

9

 

한카리아스「역린wwwwwwwwww

플라이곤「우와아아아아아아아wwwwwwwwww

한카리아스「우하wwwww 내 승리wwwww」

플라이곤「저번엔 내가 이겼었잖아wwwwww

한카리아스「10번 하면 6,7번은 내가 이기잖아wwwww

플라이곤「시끄러워wwwwwww」

 

 

 

 

 

10

 

더블촙은 기합의띠 페인트 플라이곤에게 심한 짓을 했어

 

 

 

15

 

>>10

까칠한피부를 얻은 시점에서 이미 뭐

 

 

 

 

 

12

 

트레이너A「봐, 내 한카리아스가 최강이지?」

트레이너B「아? 몇 번은 졌었잖아 뭐가 최강이냐

트레이너A「승부는 운이잖아 뭐라는거야 병신아

트레이너B「하?」

트레이너A「아?」

한카리아스「wwwwwwwwwww」

플라이곤「wwwwwwwwwww

 

 

 

 

18

 

강한 포켓몬 약한 포켓몬 그런 것은 인간이 멋대로 정한 것

정말로 강한 트레이너라면 좋아하는 포켓몬으로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해

 

어떤 포켓몬 트레이너는 이런 말을 했다.

나는 약하고 그 녀석은 강해

그렇지만, 언젠가 나는 최강의 포켓몬이 될테야

by플라이곤

21

끝입니다

플라이곤이 불쌍해서 두고볼 수만은 없어서 써봤습니다

플라이곤나이트를 빨리 제작해준다면 고맙겠습니다만

이런 바보같은 SS에 어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2

 

나도 어렸을 적엔 참 잘나갔었는데

나이를 먹었더니 안 될놈이 되어버렸지

 

 

 

 

 

*

 

 

 

 

 

 

 

 

 
Posted by 샤미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