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나머지 하나는?

 

 

 

3

 

과학의 힘이란 대단해!

 

 

 

 

40

 

>>3

 

얼음과 눈이 녹으면

봄이 된다...

 

너는 지금부터 오랫동안

포켓몬과 함께 있을 수 있다

그걸 소중히 하거라

 

 

 

 

5

 

피카츄! 나한테 볼트태클을 써!

 

 

 

 

 

6

 

결국 내가 가장 강하고 대단한거네

 

 

 

 

8

 

망나뇽 파괴광선

 

 

 

 

9

 

지지 않아!

바람은 내쪽으로 불고있어!

 

이거 멋있어

 

 

 

 

 

12

 

개인적으로는 이거라고 생각해

 

 

 

 

 

좋아서 여자로 태어난게 아니야

원해서 어른이 된게 아니야

 

 

 

 

 

 

13

 

이 내가 세계에서 가장

 

 

 

 

 

 

17

 

아저씨의 금구슬이니까!

 

 

 

 

 

 

22

 

제크로무로...!

 

 

 

 

 

23

 

나는 누구냐. 이곳은 어디냐.

누가 낳아달라고 부탁했느냐! 누가 만들어달라고 원했느냐!

나는 나를 낳은 모든 것을 원망한다.

그러니까 이건, 공격도 아닌 선전포고도 아닌,

나를 만들어낸 너희들을 향한...

역습이다!

 

 

이거라고 생각해

 

 

 

 

24

 

엘리트트레이너♀「나한테는 없지만, 특성「두꺼운지방」은 불타입이나 얼음타입의 데미지를 반절로 줄인다고 해. 나한테는 없지만!

 

 

 

 

26

 

>>24

귀엽다

 

 

 

 

29

 

포켓몬도 사람도

살아있다면 이것저것이 있다

나도 이것저것

힘든 일을 겪었었다

인생의 선배로서

그것을 알려주마

네가 태어나기 전부터

포켓몬과 함께 있었다

그렇게 쉽게 지지는 않는다

겨울의 류옹이라고 불리는

그 실력을 보여주마

 

 

 

 

30

 

광년은 시간이 아니야! 거리다!

 

 

 

 

34

 

다른 사람 것을 탐내면 도둑!

 

 

 

 

38

 

세계를 구해? 목숨을 걸면서까지?

네가 죽어버리면, 너의 세계는 더 이상 없는거야

 

 

 

 

 

49

 

「나이를 아무리 먹더라도 트레이너로 있읍시다

 

 

 

 

 

 

 

50

 

포켓몬 하고싶어졌다

 

 

 

Posted by 샤미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