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방어를 올리고 특방을 내리는 녀석과

특방을 올리고 방어를 내리는 성격이라든가

그리고 무보정성격이라든가 누가 쓰는건데

필요없으니까 없애라

 

 

 

 

2

 

촐랑거리는 성격의 램펄드는 가끔 쓰인다

얌전한 성격은 잘 모르겠다

 

 

 

3

 

성격은 자기가 고를 수 있게 해줘라

 

 

 

 

4

 

없애면 노가다가 간단해지잖아 멍청아

 

 

 

9

 

>>4

메리트밖에 없잖아 바보냐 너는

 

 

 

13

 

>>9

유토리 죽어라

 

 

 

16

 

>>13

게임의 난이도를 올리는 것과 쓸데없는 작업을 늘리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야

센스없으니까 너는 게임을 안 하는 편이 좋겠어

 

 

 

5

 

루사 시대의 노가다를 하던 인간에게

지금은 낙원

 

 

 

 

10

 

일부의 성격만이 선택된다니 먹고살기 힘들구나

 

 

 

11

 

얌전한 성격은 귀여우니까 용서한다

촐랑거리는 놈은 죽어라

 

 

 

12

 

루사는 정말 힘들었어

동굴에서 메타몽을 미친듯이 잡아서

1v동지를 모아서 만든 보만다는 지금도 보물이야

 

 

 

 

29

 

>>12

이게 있으니까 노가다를 그만 둘 수가 없어

고생해서 만든 아이가 역시 제일 애착이 간다

 

 

 

 

 

14

 

게임이란건 원래 쓸모없는 일을 즐기는 거라고

 

 

 

 

18

 

나는 좀 더 쓸모없는 성격이 늘었음 좋겠는데

능력만을 중시하는 녀석은 필요없다고 생각하겠지만

 

 

 

 

19

 

좋아하는 포록의 맛이 달라지니까 필요해

 

>>1은 포켓몬을 최근에 시작했지?

 

 

 

 

21

 

>>19

초대부터 하고있고

루사에서 구버전 포켓몬을 버려야했고

콘테스트라든가 오카마냄새나는 조악한 요소에 혐오감이 들어서

그만뒀다가 금은리메이크에서 복귀한 전형적 패턴이다만

 

 

 

26

 

>>21

포록, 포핀을 안 만들어봤구나

어쨌든 포록 취향이란게 있으니까 쓸모없는 성격이란건 없어

 

 

 

23

 

포켓몬에 따라서는 무보정보다 낮아진 능력치에 노력치를 주는 쪽이

좀 더 도움이 된다는 것을 들었을 때의 절망감

 

 

 

42

 

>>23

이거 무슨 소리야

누가 예시를 좀 들어봐

 

 

 

45

 

>>42

공격과 특공이 100씩 필요할 때엔

성실한 성격보다 고집스러운 성격쪽이 기초포인트가 조금 모자란다

 

 

 

46

 

>>45

뭐야 그런거였냐

의미없이 능력치가 내려가는 성격으로 하는건가 하고 생각했어

 

 

 

 

25

 

박스 안에 준전설/전설인 주제에 겁쟁이인 녀석이 많아서 곤란해

 

 

 

 

27

 

다른 방식으로 바꿔줬음 좋겠네

성격은 포켓파를레에서의 반응이 달라지는 느낌으로 해줬음 좋겠다

 

 

 

30

 

폐인들이 보기엔 쓸모없는 요소로밖에 안 보이겠지만

그렇다고 그걸 완전히 없애버리면 그게 더 노골적이라서 부자연스럽지

어린아이들에게는 개성있게 보여져서 좀 더 강하게 키우게 된다고

 

 

 

34

 

>>30

오히려 너무 많아서 모순이 일어나고있잖냐

얌전한 성격인데 난동부리는 것을 좋아한다

라니 뭐냐고 이 녀석은

 

 

 

 

31

 

가끔은 얌전한 한카리아스라도 써주라고

 

 

 

 

33

 

스피드가 오르는 계열하고 격차가 있고말이지

 

 

 

 

35

 

평소엔 신중한 녀석이 격투게임을 좋아하는 경우도 있잖냐?

 

 

 

 

37

 

성격을 바꾸는 아이템이 있으면 좋겠다

 

 

 

39

 

>>37

아무리 그래도 인격개조는...

 

 

 

41

 

>>37

수상한 약

포켓몬에게 사용하면 성격이 변하는 신비한 약

 

 

 

38

 

성격이 배틀 이외의 다른 것에 관여하면 되는거 아니냐

배틀과 스토리공략은 다른 게임이고

성격에 따라 뭔가 변화가 있다면 스토리파티에 애착이 생길지도 모른다

 

 

 

40

 

이도저도 아니게 난이도를 낮출 정도라면 그냥 개체치 선별을 폐지해줘

 

 

 

44

 

촐랑거리는 성격은 파르셀 전용성격

 

 

 

Posted by 샤미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