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미캣 2ch 번역관입니다.

 

이 곳에는 포켓몬 관련 2ch 스레 번역게시물이 업로드됩니다.

 

주로 2ch번역만을 다룹니다. 가끔씩 트위터마토메나 후타바채널 등의 글을 번역하기도 합니다.

2ch 마토메가 아니더라도 포켓몬에 관련된 흥미로운 내용은 따로 번역하여 업로드할 때가 있습니다.

주로 포켓몬 관련 스레, 아주 가끔씩 일상 카테고리에도 업데이트합니다.

 

※2017년 10월을 기점으로 2ch(2채널)이 5ch(5채널)로 개명하였습니다. 본래 게시글은 그대로 [2ch 번역]타이틀을 붙이고, 이후 번역하는 게시글들은 타이틀 앞에 [2ch 번역] 뒤에 [5ch 번역]이라고 양측을 전부 표기하는 방침으로 합니다.

 

번역자 특성이 게으름/무기력/슬로스타트라서 번역주기가 들쭉날쭉합니다.

개인적인 생활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하다 보니 번역을 할 시간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여유가 있을 때 한번씩 번역합니다.

 

아무튼 느긋하게 갱신하고 있으니 가볍게 즐겨주세요.

 

 

2ch 스레의 내용을 옮기는 것이라 루머/확정되지 않은 사실을 가져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적받으면 수정합니다.)

이 블로그에 쓰인 글을 너무 맹신하진 마세요. (어디까지나 개인블로그로 여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속보성 스레(ex: 신작 발매 전에 뜨는 속보에 대한 내용, 그에 따른 추측성 내용)는 스레 특성상

잘못된 정보를 넣을 가능성이 언제나 존재하고, 발매 이전의 스레라는 것을 제대로 알 수 있도록 하고 있기에 특별히 수정하지는 않습니다.

(발매되기 전에 2ch에서 어떻게 생각했는지, 어떤 추측이 나왔는지를 확인하는 용도라고 생각해주세요.)

 

스레를 읽을 때 레스번호가 뒤죽박죽인 경우가 있습니다.보통 하나의 스레에서만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여러 스레에서 취합하여 가져오는 경우가 있기에 뒤죽박죽일 수가 있습니다.(A에 관한 화제를 이야기하는 스레 2~3개에서 그 화제에 해당하는 레스를 모아놨기 때문)레스번호가 뒤죽박죽이어도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되도록 이해에는 문제 없도록 비슷한 화제끼리 묶어놓기에 번호 순서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또한, 마토메 블로그 등에서 가져오는 것은 이미 마토메 블로그 측에서 레스를 뒤죽박죽으로 섞어놓기에 그것도 원인 중 하나가 됩니다.가끔씩 너무 뒤죽박죽이면 제가 임의로 순서를 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레를 퍼갈 땐 따로 제게 연락하실 필요는 없고..

부탁이니 출처만 밝혀주셨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모든 게시글의 덧글창은 "티스토리에 로그인한 사람만 작성 가능"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스팸덧글의 창궐을 막기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혹 악플을 남기는 분이 계시는데 즉시 삭제하고 신고+스팸처리하므로 악플은 자제해주세요.게시글 내용을 지적하고 싶으시면 지적만 하시고 비난하는 어투는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중한 말투로 지적하면 되는 것을 비꼬면서 지적하지 마세요.이곳은 어디까지나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이며 커뮤니티같은 곳이 아닙니다.
또한 일반인이 취미로 번역하는 것이므로 전문 번역가들의 번역과는당연히 질의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시공지(190126)  (0) 2019.01.26
Posted by 샤미캣
,